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 규정 및 상품 A/S 안내
  • 작성일 2017-07-14 11:58: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89
평점 0점




제품 구매전 다음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구매 전 모든 제품들의 상세 설명에 명시되어 있는 안내와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교환 및 반품 안내



  • 제품을 받아보신 뒤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 (교환은 1회 가능)
  • 교환 제품의 본사 도착 확인 후 발송됩니다.
  • 반품 신청은 홈페이지 로그인 뒤 Q/A 게시판 또는 1:1 게시판으로 신청해주세요.
  •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왕복 택배비를 고객측에서 부담해주셔야 하며, 제품의 불량, 오배송, 기타 본사측 문제로 인한 반품은 본사에서 부담합니다.
  • 타택배 이용 시 발송 택배비는 선불로 처리하신 뒤 최초 발송 택배비 3,000원을 사이트 하단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로젠택배를 이용하실 때에는 착불로 보내주시고 (최초+반품)택배비 6,000원을 사이트 하단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보내주실 때에는 반드시 성함/ 연락처/ 교환제품/ 환불계좌번호/ 반품사유 등을 메모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교환/환불 및 제품 문의 [02-6207-4481]



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
  • 제품의 TAG을 제거한 경우. (제품의 상품가치 훼손)
  • 제품을 받으신 뒤 7일이 지난 경우.
  • 상품들의 가치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  •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.
  • 향수, 채취, 기타 오염 및 사용 흔적이 확인될 경우.
  • 제품의 특성상 흰색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바랍니다.
  • 반품시 처음 받아보신 부속품을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.






상품 A/S 안내



  • 원단불량, 부자재 불량, 봉제불량의 경우 :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분은 무상 수선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• 단, 착용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훼손, 세탁 잘못으로 인한 변형 및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하여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, 다만 수선가능시에는 실비로 수선해 드립니다.
  • 피해 보상 요청은 의뢰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보상 여부 및 보상 내용을 통보해 드리며,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보상조치 해드립니다.





배송 안내



  • 5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이며 5만원 이하 구매시 배송비 3,000원이 청구됩니다.
  • GAFH에서는 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배송기간은 입금 및 결재확인후 2~5일 이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(토,일, 공휴일 제외 / 도서, 산간지역 제외)
  • 송장 추적은 발송 후 새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• 발송 준비 상태에서는 주문 상태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• 이미 패킹된 제품은 회수하거나 발송 취소가 불가합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